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디트러블에는 효과좋은 썸블라썸 시카케어 바디미스트, 가드름 등드름 없애본 후기

Beauty Review (-:

by 뿌꾸뿌꾸빵 2020. 8. 1. 00:30

본문

요즘 미세먼지, 마스크 등등으로 인해

얼굴과 바디에 올라오는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물론 저도 그 중 1인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바디에 트러블이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좀만 지나면 사라지겠지 했는데...

아니 점점 더 심해지는 것이 아니겠어요?

점점 주변으로 더 퍼져나가더라고요.

트러블도 점점 더 붉어지고 염증성이 되어가고.

 

안 되겠다 싶어서 바디 미스트를 구입했습니다.

근데 사실 어디 바디미스트를 구매할지 결정하기까지도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내 피부에 바르는 건데 아무거나 구매하고 싶진 않더라고요.

혹시나 더 트러블이 심해질 수도 있으니까요.

 

그래서 유명하다 싶은 바디 미스트들을 조사하고

그 바디미스트들 성분, 가격, 용량 하나하나를 다 비교했어요.

특히나 중요하게 생각했던 건 리뷰, 후기였습니다.

 

요즘엔 화해 어플이나 쇼핑몰 리뷰란이 참 활성화가 많이 되어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그런 것들을 종합해본 결과 저는 이 제품이 가장 무난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썸블라썸 시카케어 바디미스트"

300ml / 14,700원

출처 : 올리브영 썸블라썸 상품페이지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크게 3가지였습니다.

- 과하지 않은 성분 (독하지 않은 성분)

- 대용량

- 약산성의 바디미스트

후기 중에 이러한 면들을 보고 선택을 했어요.

그리고 그 선택들은 옳았습니다.

 

썸블라썸 바디미스트는 한창 페이스북 광고로도 유명했었어요.

저도 처음에 페이스북을 통해 알게 되었으니까요.

 

썸블라썸 바디미스트는 푸른통에 패키징 되어있습니다.

물론 내용물은 투명합니다.

 

역시 여드름 제품답게 Oil Cut 제품입니다.

그리고 300ml 빅사이즈네요.

바디미스트 제품은 대용량이라는 게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스프레이다 보니 아무 생각 없이 마구 뿌리다 보면 어느새 용량이 반으로 줄어 있거든요.

이 제품은 대용량이다 보니 뿌려도 뿌려도 처음 그대로예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분무기가 참 좋습니다.

미세하게 분사도 되면서 고르게 분사되어

손이 잘 닿지 않는 등, 뒷면도 손쉽게 뿌릴 수 있더라고요.

썸블라썸 시카케어 바디 미스트는요.

- AHA + PHA로 울긋불긋 성난 피부를 집중 케어해줘요.

- 병풀추출물 + 마데카소사이드로 피부를 진정 케어해줘요.


사용법은 이렇습니다.

- 아침저녁 샤워 후, 몸의 필요한 피부에 20cm 정도 거리를 두고

적정량을 골고루 분사시켜 줍니다.

(저는 미스트 구매  후 효과가 좋아서 이 브랜드 바디워시도 구매했는데요.)

(추후, 그 제품도 리뷰하겠습니다.)

저는 썸블라썸 바디워시 사용후, 썸블라썸 바디미스트를 사용해줍니다.

 

성분도 빼놓을 순 없죠.

정제수, 알코올, 부틸렌글라이콜,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1,2-헥산다이올,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멘톨, 소듐시트레이트,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시트릭애씨드, 병풀추출물, 글루코노락톤,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 올리브오일, 글리세린,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시어버터, 스쿠알란,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우롱차추출물, 마테잎추출물, 의이인추출물, 국화추출물, 녹차추출물, 루이보스추출물, 콜레스테롤, 세라마이드엔피, 피토스핑고신, 에틸헥실글리세린

 

노란색은 중간위험도의 성분입니다.

 

시카케어 바디미스트에 대해 조금 더 알려드리자면요.

1. 피부가 좋아하는 약산성입니다.

2. 가성비 좋은 대용량 제품입니다.

3. 360도의 명품 분사력을 갖췄습니다.

4. 끈적임 없는 산뜻한 보습력입니다.

5.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부분이 가장 궁금하실 것 같아요.

실제 저의 후기요!

저는 이 제품을 너무도 강력히 추천합니다.

 

저는 한창 가드름때문에 좋아하던 V넥 상의나 블라우스를 잠시 못 입고 다녔었어요.

근데 이거 뿌리고 나서 일주일 정도 되자 점차 사라지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무엇보다 울긋불긋하던 트러블들이 진정되어가는 게 확연했습니다.

색소침착 있는 부분들은 남아있지만 새로운 트러블들, 붉게 달아올라 있던 트러블에 효과는 최고였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이 만능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품을 뿌리더라도 맵고 짠 음식을 많이 섭취한다거나

요즘 같은 날씨에 자주 샤워해주지 않으면 무용지물이겠죠.

그래도 이럴 때 뿌려놓으면 100% 날 여드름들이 20%로 적게 나는 것 같습니다.

 

바디 트러블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 제품 한번 사용해보세요.

민감한 피부인 제가 괜찮은 거면, 웬만한 분들은 다들 맞으실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직접 구매 후 사용해보고 작성된 후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